KCC,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패키지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CC,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패키지 출시
  • 방글 기자
  • 승인 2015.02.2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홈씨씨인테리어의 새로운 패키지 3종이 공개됐다. ⓒKCC

KCC (대표 정몽익)가 2015년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패키지 3종을 출시하고, 오는 26일부터 내달 2일까지 5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건축·자재 전시회 ‘2015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첫 선을 보인다.
 
이번 전시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홈씨씨인테리어의 2015 신규 패키지는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 등 모두 3종으로, 이미 고객들에게 익숙한 기존 패키지의 네이밍과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아이템을 추가하거나 부분 교체해 새롭게 리뉴얼했다.
 
티크와 브라운톤을 매치한 중후한 컨셉의 ‘오가닉(Organic)’은 내추럴한 소재 사용을 강화해 오가닉한 감성을 강조한 스타일이다. 다양한 자연 질감을 느낄 수 있는 러프한 소재의 사용을 강조, 자연과 가까운 톤의 컬러와 패턴 등으로 따뜻한 자연의 느낌을 표현, 중대형 평형대를 겨냥했다.  
 
부드러운 배색과 차분한 느낌의 뉴트럴한 베이스에 아메리칸 클래식의 특징을 강조한 ‘소프트(Soft)’는 깔끔한 무채색의 컬러를 바탕으로 주방가구, 조명 등에는 클래식 요소를 가미한 세미 클래식 스타일이다. 이 패키지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오랜 기간 싫증나지 않아 중형 평형대의 중산층에서 선호도가 높다.

 ‘트렌디(Trendy)’는 밝고 따뜻한 느낌의 모노톤 베이스에 라이트 그레이 등 트렌디한 컬러와 기하학적 패턴을 활용하고, 북유럽의 화사한 노르딕(Nordic) 스타일을 접목했다. 이 패키지는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중소형 평형대의 젊은층 또는 젊은 감각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끄는 모던한 스타일이다.
 
KCC는 홈씨씨인테리어의 신규 패키지 3종을 경향하우징 전시에 패키지 인테리어 체험관으로 꾸며 오픈된 공간에서 각 패키지의 거실, 침실, 주방 등의 공간을 고객들이 직접 보고, 느끼고, 확인해볼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 패키지에 대해 직접 전문가에게 인테리어 상담을 즉석에서 받을 수 있으며 투명한 견적을 산출하고 공사계약까지 가능하도록 인테리어의 원스톱(One stop) 서비스를 실시한다.
 
지난 9일부터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시작된 홈씨씨인테리어 경향하우징페어 사전예약 이벤트는 전시가 끝나는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된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고객들에게는 1만 원 상당의 무료 티켓을 지급하며, 상담 고객에게는 오뚜기 주걱을 추가로 무료 증정하는 한편, 1명을 추첨해 150만 원 상당의 고급 인덕션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이번 전시에서 선보인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패키지를 통해 컨셉 선택 하나로 설계, 자재선택, 시공, A/S 등 인테리어의 모든 것 한번에 해결하는 홈씨씨인테리어의 ‘패키지 인테리어’를 소비자들에게 홍보하고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