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새봄맞이 신메뉴 '마끼아또' 2종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스타벅스, 새봄맞이 신메뉴 '마끼아또' 2종 선봬
  • 김하은 기자
  • 승인 2015.03.1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이즐넛'·'허니 바닐라' 등 음료와 어울리는 푸드 2종 함께 출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하은 기자)

▲ 스타벅스가 봄을 맞아 신메뉴인 마끼아또 2종을 출시했다.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가 봄을 맞아 신메뉴 마끼아또 2종을 출시했다.

18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봄을 앞두고 '헤이즐넛 마키아또'와 '허니 바닐라 마키아또' 등 시즌 음료 2종과 푸드, 머그 및 텀블러 17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헤이즐넛 마키아또'는 헤이즐넛의 고소한 풍미를 마키아또 스타일로 살려낸 에스프레소 음료로, 높은 고객 만족도와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다시 선보이게 됐다.

'허니 바닐라 마키아또'는 국내 첫 선을 보이는 음료로 향긋하고 은은하게 전달되는 '허니'의 달콤한 풍미가 바닐라향과 만나 더욱 풍부하고 진한 조화를 이루는 마키아또 스타일의 음료다.

스타벅스는 이 밖에'마키아또’음료와 잘 어울리는 푸드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카스텔라 케익안에 유크림, 연유와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와  메이플 시럼과 초콜릿 칩 등을 첨가한 '메이플 피칸 데니쉬 롤'을 새로운 메뉴로 선정했다.

아울러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일회용 퍼스널 드립 제품, '스타벅스 오리가미'도 새롭게 출시해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1주일 간 오늘의 커피 증정 이벤트(해당제품 1팩·머그컵 구매 고객 한함)도 함께 진행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허니 바닐라 마키아또는 올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동시 런칭 되는 음료"라며 '헤이즐넛 마키아또'와 '허니 바닐라 마키아또'로 달콤한 봄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식음료 및 유통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생하게 꿈꾸면 실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