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크레오라 워크숍'개최…고객 마케팅 강화한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효성, '크레오라 워크숍'개최…고객 마케팅 강화한다
  • 방글 기자
  • 승인 2015.04.10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효성이 글로벌 고객사를 직접 방문해 최신 패션 트렌드를 소개하는 ‘크레오라 워크숍’을 통해 세계 시장 지배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크레오라 워크숍’은 오는 13일부터 24일까지 중국, 홍콩, 대만 등 3개국에서 빅토리아 시크릿(Victoria’s Secret), 퍼시픽(Pacific) 등 주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개최된다.

이번 워크숍에는 세계적인 패션 잡지 ‘Inside Fashion’의 수석 에디터였으며, ‘Textile Insight’의 칼럼니스트인 루이자 스미스(Louisa Smith)를 컨설턴트도 초청됐다.

워크숍에서는 크레오라와 효성의 차별화된 나이론·폴리에스터로 개발된 원단과 완제품을 통해 패션트렌드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 효성의 고객사들은 전세계 패션 시장 동향과 소비자의 새로운 요구를 이해함으로써 신제품 개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게 된다.

효성 조현준 섬유PG장(사장)은 “크레오라 워크숍은 원사 뿐만 아니라 최종 제품인 의류 개발 아이디어에 이르기까지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취지가 반영된 것”이라며, “고객사가 크레오라를 활용해 시장에서 성공하는 것이 곧 효성의 글로벌 판매 확대로 이어지는 만큼 고객이 원하는 맞춤 서비스 전략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효성은 올해 아시아에 이어 유럽과 미주시장의 주요 고객을 대상으로도 크레오라 워크숍을 개최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