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서지연 기자)
오리온은 7월5일까지 초코파이 100만개를 나눠주는 '초코파이 情메시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각종 행사가 잦아지는 5월, 가까운 이들에게 초코파이와 함께 마음을 전하자는 의미에서 마련했다.
스마트폰으로 제품 뒷면에 인쇄돼 있는 QR코드를 찍으면 친구에게 카카오톡으로 情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이후 메시지를 전송하면 보낸 사람과 받은 사람 모두 초코파이와 교환 가능한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5회 이상 참여한 고객은 김유정을 활용한 '카카오톡 情이모티콘'을 받게 되며, 제주도 여행권, 닥터드레 헤드폰 등이 걸린 경품이벤트에도 자동으로 응모된다.
강기명 오리온 마케팅 2부문장은 "情은 한국의 전 세대가 공유하는 감성이자 초코파이의 상징"이라며 "이번 캠페인이 젊은 세대에도 情 문화를 확산시켜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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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명 : Carpe Diem & Memento Mor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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