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창립 70주년 기념 가족 초청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SPC그룹, 창립 70주년 기념 가족 초청행사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05.21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가족 감사한 마음 전달…SPC 시설 견학, 다양한 체험 활동도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SPC그룹은 지난 19~29일 창립 70주년을 맞아 가족초정 행사를 가졌다. ⓒ SPC그룹

SPC그룹이 가정의 달과 동시 창림 70주년을 맞은 기념으로 'SPC창립 70주년 가족초청 행사'를 가졌다.

21일 SPC그룹에 따르면 19~20일 이틀 간 진행된 이번 행사는 그동안 SPC그룹을 위해 힘써온 임직원과 협력사, 가맹점주들의 가족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자 기획된 행사로, 이날 행사에는 총 50가족, 약 160여명을 평택에 위치한 SPC그룹 최대의 제빵공장인 SPL에 초대했다.

참가자들은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최첨단 제빵 시설과 식품안전 시설들을 견학하고 가족들이 함께 케이크를 만들어 보는 체험시간도 가졌다.

또한,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그릭슈바인, 밀다원 등 다양한 SPC그룹 브랜드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이벤트 부스에서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쳐, 초대형 눈꽃빙수 만들기, 밀가루 놀이 등의 시간을 보냈다.

SPC그룹은 1945년 황해도 옹진에 문을 연 빵집 '상미당'에 뿌리를 둔 해방둥이 기업으로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등의 식음료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종합식품기업 삼립식품을 운영해 2013년 매출 4조 원을 돌파했다.

국내 6000여 개 매장과 프랑스, 중국, 미국, 베트남, 싱가포르 등 해외 5개국에 170여 개 매장을 운영하며 글로벌 시장에 K푸드 열풍을 이끌고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지난 70년간 SPC그룹의 발전을 이끈 숨은 주역인 임직원, 협력사, 가맹점주의 가족 여러분들께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100년 기업이 될 때까지 모든 가족들이 한마음으로 응원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