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장애어린이 가족에 제주여행 선물
스크롤 이동 상태바
SPC, 장애어린이 가족에 제주여행 선물
  • 김하은 기자
  • 승인 2015.05.29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임직원, 月 1000원씩 모금한 ‘SPC행복한펀드’ 기금 통해 제주여행 이벤트 매년 진행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하은 기자)

▲ 29일 제주도 성산일출봉에서 ` SPC 행복한 가족 제주여행'에 참여한 장애어린이 가족과 SPC그룹 임직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SPC

SPC그룹이 장애어린이 가족을 위해 제주여행 이벤트를 마련했다.

29일 SPC그룹에 따르면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장애어린이 총 10가족과 함께 제주도에서 ‘SPC 행복한 가족 제주여행'을 진행했다.

SPC 행복한 가족 제주여행은 장애어린이와 그 가족들에게 위로와 휴식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행사로 올해 4회째를 맞는다.

이 행사는 그룹 임직원들이 매월 1000원씩 모금해 장애어린이의 치료와 재활을 지원하는 ‘SPC행복한펀드’ 기금으로 진행되고 있다.

제주여행 행사에 참가한 가족들은 2박3일 동안 제주도의 주요 관광지를 여행하고, 가족앨범 사진촬영, 생일파티를 하면서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SPC그룹 관계자는 “장애어린이를 돌보느라 평소 여유를 갖지 못했던 가족들에게 이번 가족 여행이 힐링 여행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매년 장애어린이와 가족들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SPC그룹은 임직원 기부 프로그램인 ‘SPC행복한펀드’로 200여명의 장애어린이에게 5억 원 가량의 재활치료비, 긴급 의료비, 맞춤형 보조기구를 지원하고 있다.

담당업무 : 식음료 및 유통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생하게 꿈꾸면 실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