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다둥이클럽 데이' 지정…유아 상품 할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마트, '다둥이클럽 데이' 지정…유아 상품 할인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06.05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첫 주말, '다둥이클럽' 회원 외 모든 고객 대상…유아관련 용품 다양한 혜택 선봬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마트는 매월 첫번째 주말을 '다둥이클럽데이'로 지정해 유아용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 롯데마트

롯데마트는 6월부터 매월 첫 번째 주말을 '다둥이클럽 데이' 지정해 유아용품에 다양한 할인혜택을 적용할 방침이다.

5일 롯데마트는 다둥이클럽 데이에 전체 고객들에 한해 유아 관련 상품 할인 및 증정 행사 등을 진행한다. 예를 들어 '기저귀 할인 행사', '완구 사은 행사' 등이다.

'하기스 매직팬티 기저귀(특대·대형)', '마미포코 팬티 기저귀(특대·대형)'는 정상가 대비 최대 30% 가량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롯데·신한·KB국민·현대카드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완구류의 경우 전품목을 대상으로 롯데·신한·KB국민·현대카드로 8만 원 이상 결제 시 '롯데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

한편 롯데마트가 운영하고 있는 '다둥이클럽'은 출산과 육아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출산 장려를 위해 '13세 이하의 2자녀 이상 가구'를 대상으로 2013년 2월 첫 출범했다.

변지현 롯데마트 마케팅전략팀장은 "다둥이클럽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이러한 행사를 선보이게 됐다" 며 "육아 부담을 줄여줄 수 있도록 매월 첫 번째 주말마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