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팻다운, ‘땀이 즐겁다’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 팻다운, ‘땀이 즐겁다’이벤트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6.21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000명에게 다이어트패키지 제공
체지방 감소 기능성 음료 ‘CJ 팻다운’이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땀이 즐겁다’ 다이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 CJ제일제당의 다이어트 기능성음료 '팻다운'이 다이어트패키지 등 경품을 제공하는 '땀이 즐겁다'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 시사오늘
 
CJ제일제당은 최근 다이어트 전문 사이트인 ‘CJ 다이어트 챌린저’를 CJ온마트(www.cjonmart.net)에 오픈하고 운동 전 마시는 휘트니스 드링크라는 제품 성격상 소비자들에게 실제로 ‘땀’을 체감시킨다는 목표로 총 1000명에게 다이어트패키지(팻다운 10병 세트 + 다이어트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또한 ‘팻다운’과 함께 하는 땀 체험 활동 결과를 사이트에 등록하면 우수자를 선정해 아이패드, 미니벨로, 선글라스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CJ 다이어트 파파라치’ 이벤튿와 팻다운 모델 가희와 함께 하는 '팻댄스(팻다운댄스)' UCC콘테스트 등의 이색 행사도 함께 운영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응모자중 30명을 스페셜 멤버로 선정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스페셜 멤버로 선정된 30명에게는 무료로 휘트니스 센터에서 ‘팻다운’ 제품을 섭취하고, 인스트럭터와 함께 운동하는 기회와 함께 모델인 가희와 댄스 동영상을 같이 촬영하는 기회까지 제공한다. 자신의 블로그에 팻다운과 함께 한 운동 후기 등을 올려 ‘CJ 다이어트 챌린저’ 사이트에 등록하면 선발을 통해 선정한다.

CJ제일제당은 "다이어트 전문 사이트 'CJ다이어트 챌린저'오픈을 계기로 소비자들과 다이어트 제품과의 교감을 강화할 것"이라며 "특히 직접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다영한 체험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