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개점 16주년 맞아 임직원에 깜짝 선물
스크롤 이동 상태바
스타벅스, 개점 16주년 맞아 임직원에 깜짝 선물
  • 김하은 기자
  • 승인 2015.07.3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한 달간 4차례 걸쳐 피로 해소 온열 마사지기 증정…5~10년 장기 근속자에 포상 전달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하은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개점 16주년을 맞아 7월 한 달 동안 임직원들을 위해 총 4차례에 걸쳐 감사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전국의 800여 모든 매장으로 발과 다리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온열 마사지기 1대씩을 전달했다.

온열 마사지기는 파트너행복추진파트 소속 임직원들이 사전에 다양한 의견 조사와 제품 테스트를 거쳐 서서 일하는 시간이 많은 업무 특성상 하체의 혈액 순환을 도와 피로를 풀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앞서 스타벅스는 7500여 명에 이르는 모든 직원들에게 블루베리 요거트와 치아씨드 요거트 음료, 본인이 사용하거나 지인에게도 선물할 수 있는 아이스 커피 쿠폰 2매와 16주년 기념 디자인으로 특별 제작한 2500mAh 용량의 휴대폰 보조배터리를 차례로 깜짝 선물했다.

또한 지난 27일 개점 기념일엔 서울 소공동 본사로 94명의 10년 장기 근속자를 모두 초청하고, 5년 근속자 및 모범 파트너 등을 포함해 530여 명에게 다양한 포상을 전달하는 기념 시간을 가졌다.

특히 우수한 리더십과 업무 성과로 선정된 모범 파트너들에게는 글로벌 커피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올해 하반기에 해외 인센티브 견학의 특전이 주어진다.

이날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이석구 대표이사는 “지난 16년동안 파트너들이 주인공이 되어 혁신을 향한 도전과 열정으로 업계를 선도해 왔다”는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직원이 더욱 행복한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형성하는 책임 있는 기업시민으로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밟혔다.

담당업무 : 식음료 및 유통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생하게 꿈꾸면 실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