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켈로그 '스페셜K 레드베리' 국내 첫 신제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농심 켈로그 '스페셜K 레드베리' 국내 첫 신제품 출시
  • 김하은 기자
  • 승인 2015.08.1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딸기의 신선하고 상큼한 맛 그대로…'스페셜K' 대표 제품 국내 첫 선
▲ 농심 켈로그 스페셜K 레드베리 모델 강소라.(사진=켈로그 제공)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하은 기자)

농심 켈로그가 국내 체중조절용 시리얼 시장의 선두제품인 ‘스페셜K’의 신제품 ‘스페셜K 레드베리’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스페셜K 레드베리’는 쌀, 귀리, 보리, 통밀, 옥수수 등 영양이 풍부한 오곡 푸레이크와 여성들이 좋아하는 맛있는 딸기가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셔 인증으로 깨끗하고 안전한 식품이라고 인증된 딸기가 급속 동결 건조된 상태로 풍부하게 들어간 스페셜K 레드베리는 다이어트에 필요한 식이섬유 및 단백질이 다른 제품보다 더 강화되어 있을 뿐 아니라 스페셜K 제품 중 칼로리가 가장 낮은 제품이다.

스페셜K 브랜드 매니저는 “‘스페셜K 레드베리’는 영양이 풍부한 오곡 푸레이크와 맛있게 동결건조 된 리얼 딸기가 잘 조화된 제품"이라며 "여성들이 좋아하는 딸기가 들어 있어서 더욱 맛있고 즐거운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켈로그의 스페셜K는 1956년 미국에서 처음 소개된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 50여개국의 소비자들로부터 그 효과를 인정받아온 켈로그의 대표적인 체중조절용 시리얼이다.

한국에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살린 스페셜K 오리지날을 비롯해 상큼한 블루베리가 들어간 스페셜K 블루베리, 스페셜K 고구마&바나나와 이번에 출시된 스페셜K 레드베리까지 다양한 제품이 출시돼 소비자들이 보다 맛있고 건강하게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담당업무 : 식음료 및 유통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생하게 꿈꾸면 실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