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식품 '빚은', 추석 '송편 선물세트'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립식품 '빚은', 추석 '송편 선물세트'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09.10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삼립식품이 운영하는 '빚은'은 추석 맞이 '송편선물세트'를 출시했다. ⓒ 삼립식품 빚은

삼립식품이 운영하는 떡 전문 프랜차이즈 '빚은'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송편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전국의 대표 송편들을 모은 '팔도송편세트'를 비롯해 송편과 빚은의 다양한 떡들을 함께 구성한 '송편선물세트', 다양한 한과로 구성된 '한과세트' 등 선물류 총 27종을 1만~10만 원 후반 대의 가격으로 선보였다.

특히, 추석 맞이 대표 기획으로 선보인 '팔도송편세트'는 '오색송편', 영광모시와 동부콩으로 만든 영광지역 대표 송편 '영광모시잎송편', 국산 서리태로 만든 강원도 토속 송편 '강원도 콩송편', 그리고 국산 공주 밤이 통째로 들어있는 충청도 대표 송편 '공주 밤송편' 등 총 4가지가 들어 있다.

또한, 추석 송편을 세트로 구매하기 부담스럽거나 간소하게 가족끼리 추석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각 지역 대표 추석 송편을 Kg 단위 단품으로도 판매한다.

빚은의 추석 송편 선물세트는 매장이나 빚은 온라인 쇼핑몰 '빚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빚은 관계자는 "전국 각지의 대표 추석 송편들을 한 번에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송편들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며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빚은 추석 송편 선물 세트와 함께 풍성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