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물산, 한가위 맞이 '슈퍼문 사진 콘데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물산, 한가위 맞이 '슈퍼문 사진 콘데스트' 진행
  • 김하은 기자
  • 승인 2015.09.24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하은 기자)

▲ 롯데물산은 이달 26일부터 29일까지 나흘간 롯데월드타워 공식 페이스북에서 ‘롯데월드타워 슈퍼문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물산

롯데물산은 이달 26일부터 29일까지 나흘간 롯데월드타워 공식 페이스북에서 ‘롯데월드타워 슈퍼문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슈퍼문(Super Moon)은 지구를 타원형으로 공전하는 달이 지구에 가까이 와서 가장 크게 보이는 경우를 말한다. 올 한가위에는 달과 지구 사이의 거리가 약 35만6800여Km로 달과 지구 사이의 평균거리(약 38만Km)보다 2만3000Km가량 가까울 전망이다.

이번 한가위 보름달은 서울을 기준으로 9월 27일 오후 5시 50분부터 만날 수 있다. 보름달이 뜨고 나서 점점 차올라 완전히 둥근 모습이 되는 시간은 추석 다음 날인 28일 오전 11시 50분으로 예상되나, 달이 이미 지평선 아래로 내려간 뒤라 보이지 않는다.

따라서 국내에서 볼 수 있는 가장 둥근 달은 보름달이 지는 시각인 28일 오전 6시 11분 직전 서쪽 지평선에서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롯데물산은 벤티와 함께 슈퍼문을 촬영해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공유할 예정이다.

롯데월드타워나 보름달이 찍힌 사진과 소원을 적어 업로드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한 사진 중 추첨을 통해 가족과 함께 아쿠아리움을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한다.

앞서 롯데물산은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롯데월드타워 추석 야경 이벤트’를 진행해 선정된 고객들에게 롯데렌터카 이용권도 증정한 바 있다.

담당업무 : 식음료 및 유통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생하게 꿈꾸면 실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