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결혼·이사 시즌 맞아 집단장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샘, 결혼·이사 시즌 맞아 집단장 이벤트
  • 방글 기자
  • 승인 2015.10.0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한샘이 가을 맞이 집단장하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한샘

㈜한샘은 결혼과 이사가 많은 가을을 맞아 오는 2일부터 가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할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침실패키지 이벤트는 18일 까지 이어진다. 이벤트 기간 중 침대, 매트리스와 함께 붙박이장, 옷장, 드레스룸 등 장류를 동시에 구매할 경우 ‘메이트’ 3인용 소파(소비자가 59만9000원) 또는 침대와 세트로 꾸밀 수 있는 3단 서랍장 7종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31일까지 다양한 ‘인텔리전트 붙박이장’ 몸통 3종을 최대 10만 원 할인한다. 남편의 와이셔츠와 양복바지 수납에 최적화된 ‘남편데일리장’은 5만 원, 의류뿐만 아니라 가방과 액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는 ‘아내데일리장’은 10만 원, 또 계절 침구를 보관하는 ‘파티션이불장’은 5만 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추천 설계대로 붙박이장 4통을 구매할 경우 총 20만 원이 할인된다. 더불어 인텔리전트 몸통을 1종 이상 구매할 경우 서랍형 수납박스인 스페이스빌더 M사이즈 2개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7개 한샘플래그샵, 70여 개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진행되며 이벤트가 시작되는 2일부터 10월 한 달간 3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네스카페돌체구스토’나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중 하나를, 또 5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WMF압력밥솥’, ‘샘소나이트캐리어’, ‘한샘 진공블렌더오젠’ 중 하나를 선택해 받아갈 수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