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국군의 날 기념 군 장병에 30% 할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생활건강, 국군의 날 기념 군 장병에 30% 할인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10.0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LG생활건강은 '국군의 날' 맞아 일부 남성 화장품을 할인 판매한다.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10월 1일 '국군의 날'을 맞아 남성 화장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은 이날부터 1년간 대통령 특별휴가를 나오는 군 장병을 대상으로 더페이스샵, 비욘드 남성 화장품을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더페이스샵, 비욘드 매장을 방문해 특별휴가증과 할인 쿠폰을 제시하는 군 장병에 한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페이스샵은 위장크림 등 밀리터리 제품을 포함한 남성 화장품에 30% 할인율을 적용했으며, 비욘드는 11월부터 남성 화장품을 30% 할인한다.

대표적인 30% 할인 품목인 '더페이스샵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포맨 그루밍 위장크림 SPF 50+ PA+++'은 식물성 오일을 사용한 저자극 군용 위장크림이다. 클렌징폼 세안으로 간단하게 지워지는 것이 강점이다.

남성 스킨케어 라인 '비욘드 더 트리 포맨 모이스처'는 페이셜폼, 토너, 에멀젼, 에센스, 크림, 선크림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단계별로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최근 안보 이슈가 잇따르면서 군 사기 진작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졌다" 며 "국가에 헌신하는 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