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2015 칸 세계면세품박람회' 참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2015 칸 세계면세품박람회' 참가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10.2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프랑스 칸에서 진행된 '2015 세계면세품박람회에 참가했다고 26일 밝혔다.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8일부터 23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15 세계면세품박람회'에 참가했다고 26일 밝혔다.

2012년부터 4년 연속으로 이어진 것으로 아모레퍼시픽은 박람회를 통해 설화수, 라네즈 브랜드의 여러 제품을 비롯해 전 세계 메이크업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쿠션 제품을 글로벌 면세 시장에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라네즈 등 주요 글로벌 챔피언 브랜드도 이번 행사에 참가했다. 설화수의 '탄력 크림', 라네즈의 '투톤 립 바'와 '립 슬리핑 마스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면세 경로에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특히 행사장에는 세계인의 화장 문화를 바꾼 혁신 상품으로 평가받는 아모레퍼시픽의 '쿠션' 제품을 소개하는 쿠션존도 운영됐다.

한편 세계면세품박람회는 세계면세협회에서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로, 프랑스 칸과 싱가포르에서 매년 두 차례 열린다.

아모레퍼시픽 나정균 면세사업부장은 "올해 세계면세품박람회를 통해 글로벌 면세 시장에서 더욱 높아진 아모레퍼시픽의 위상을 실감할 수 있었다"며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제6의 대륙'으로 불리는 면세 사업 역량을 강화해 글로벌 뷰티 시장의 혁신을 이끌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