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지역특산물 알리기 나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닷컴, 지역특산물 알리기 나서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5.11.16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롯데닷컴은 오는 22일까지 ‘우리나라 축제의 맛 - 파주 장단콩 축제’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닷컴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지역농가와 상생을 위해 지역 특산물 알리기에 나선다. 롯데닷컴은 오는 22일까지 ‘우리나라 축제의 맛 - 파주 장단콩 축제’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개설한 특화매장 ‘우리나라 축제의 맛’ 코너에서는 특산물과 함께 지역 축제를 소개할 예정이다. 담당 상품기획자(MD)가 매달 해당 지역을 직접 방문해 영상과 사진으로 생생한 현장을 전한다. 이번 달에는 파주의 장단콩을, 다음 달에는 상주곶감과 한우를 소개할 계획이다.

롯데닷컴은 본 코너를 통해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파주 장단콩 축제를 소개하고 올해 수확한 장단콩과 장단콩 가공 식품을 판매한다.

장단콩은 파주 지역의 임진강쌀과 개성인삼을 포함하여 임금님 수라상에 올라간 ‘장단삼백’ 중 하나다. DMZ 청정 환경에서 자란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원예 농산물 분야에서 3년 연속 농식품 파워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장단콩 서리태 및 백태의 경우 오는 18일부터 롯데닷컴에서 판매가 시작되며, 장단콩 관련 가공식품의 경우 바로 구입이 가능하다.

임진영 롯데닷컴의 생활팀 MD는 “직접 나서 파주의 농업기술센터 우진하 웰빙작목팀장과 인터뷰를 진행했다”며 “인터뷰 영상에서는 장단콩을 맛있게 먹는 방법과 제품 보관 방법 등의 유용한 팁을 담았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