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서창 센트럴 푸르지오' 1160세대 분양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우건설, '서창 센트럴 푸르지오' 1160세대 분양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5.11.27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서창 센트럴 푸르지오 조감도 ⓒ 대우건설

대우건설은 27일 인천광역시 남동구 서창2지구 5블럭에 공급하는 '서창 센트럴 푸르지오'의 견본주택을 오픈,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서창 센트럴 푸르지오는 지하 1~지상 25층, 10개동, 총 1160세대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74㎡ 719세대, 84㎡ 441세대 등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전 세대는 푸르지오만의 특화설계를 적용해 차별화된 평면을 제공한다. 남향위주 배치에 4베이 설계를 적용,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동간거리도 최대로 설계해 입주민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도록 했으며 각 세대마다 드레스룸과 팬트리, 현관 수납장을 제공한다.

또한 가변형벽체를 적용해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실계획이 가능하다.

단지 내에는 휘트니스 센터와 골프연습장, 독서실, 주민카페, 바이크 리페어샵 등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된다.

특히 서창 센트럴 푸르지오는 서창2지구 내 중심상업시설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우수한 입지를 자랑한다.

인천 시내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가천의대 길병원 등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더불어 초·중교가 도보거리에 위치하고 소래습지 생태공원, 인천대공원 등이 인접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서울과 인천도심, 남동국가산업단지로 이동이 편리한 교통망도 갖췄다.

제2경인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진출입이 용이한데다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서해안 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 이용도 편리하다.

강남순환도로와 인천지하철 2호선 운연역도 2016년 개통이 예정돼 있어 교통환경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단지는 최적의 입지와 함께 합리적인 분양가로 눈길을 끌고 있다. 3.3㎡ 당 평균 분양가가 800만 원대 후반 수준으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한편 서창 센트럴 푸르지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649-1에 위치하며 입주예정일은 2018년 1월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