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캐주얼 의류브랜드 ‘엠비오’의 새 얼굴로 배우 정일우가 낙점됐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엠비오는 28일 한국과 중국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 정일우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엠비오는 정일우와 함께 대표 아이템인 퍼펙트 슈트–코트 라인과 NFC 기반의 스마트 액세서리를 중심으로 한–중 홍보–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승제 엠비오 팀장은 “연기 뿐 아니라 패셔니스타로 정평이 나있는 정일우씨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해 국내 뿐 아니라 중국에서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것”이라며 “온–오프라인의 다각적인 커뮤니케이션 믹스를 통해 엠비오가 추구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공고히 해나갈 방침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정일우는 현재 방송 중인 한–중 합작 웹드라마 ‘고품격 짝사랑’에서 패셔너블한 스타일과 세련된 슈트핏으로 전세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 최근 중국 후난TV 드라마 ‘여인화사몽’ 촬영을 마쳤으며 중국에서 지난해 촬영을 마친 영화 ‘여장부’도 올해 초 개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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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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