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치즈시장 진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야쿠르트, 치즈시장 진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2.15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한국야쿠르트 끼리치즈 2종 (좌)끼리딥앤크런치 (우)끼리크림치즈포션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는 15일 치즈전문기업 프랑스 벨사(社)와 손잡고 끼리치즈 2종을 수입 판매한다고 밝혔다.

끼리치즈 2종은 ‘끼리크림치즈 포션’과 ‘끼리 딥앤크런치’다. 끼리크림치즈 포션은 매년 15억 조각이 판매될 만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벨社의 대표 치즈 브랜드다. 끼리 딥앤크런치는 신선한 크림치즈와 함께 바삭한 스틱과자까지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좋은 원료와 엄격한 공정을 거친 치즈 제품을 국내에 잇따라 선보이게 된다”며 “성장기 어린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치즈 제품을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더욱 신선하게 전달함으로써 고객의 건강한 습관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끼리 딥앤크런치는 15일, 끼리크림치즈 포션은 오는 19일부터 서울과 경기 일부 지역에서 판매한다. 코티즈치즈를 본격 생산하는 하반기부터는 전국으로 확대 판매할 예정이다. 끼리 딥앤크런치는 4개입(140g) 5500원, 끼리크림치즈 포션은 6개입(108g) 4500원이다. 제품은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주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