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에블린, 화이트데이 란제리 패키지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랜드 에블린, 화이트데이 란제리 패키지 출시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6.03.1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이랜드그룹

이랜드그룹이 전개하는 패션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다가오는 화이트데이(3월14일)를 맞아 사랑하는 아내, 연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더 퍼펙트 기프트 패키지(THE PERPECT GIFT PACKAGE)’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에블린은 트렌디 하면서도 세련된 3가지 디자인 에디션(러브레터, 키스미 달링, 러브캔디)으로 구성된 화이트데이 기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자인 취향에 따라 화이트데이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인 에블린 화이트데이 기프트 세트는 10만원 대 패키지 상품과 15만원 대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 됐다. 브레지어, 팬티, 슬립 등의 기본 아이템에 가터벨트, 스타킹 등의 스페셜 아이템 구성을 더해 색다른 란제리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러브레터’는 피어나는 봄의 꽃을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마치 화이트데이에 꽃다발과 함께 연인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보내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눈부신 흰색 레이스에 스카이 블루 컬러의 자수가 촘촘하게 수 놓여진 ‘키스미 달링’은 고급스럽고 우아함을 자랑한다. 특히, ‘키스미 달링’의 브라는 프레스티지 라인에 사용되는 젤푸쉬로 제작돼 있어 부드럽고 내실있는 젤몰드가 가슴을 편안하면서도 탄탄하게 잡아준다.

마지막으로 화사한 민트컬러의 ‘ 러브캔디’는 화이트데이에 사랑을 전하는 달콤한 캔디를 연상케 하는 제품으로 20~30대 여성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한편,  에블린은 이번 ‘화이트데이 기프트 세트’ 출시를 기념해 에블린 전국 매장에서 오는 14일까지 10만 원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5000원, 15만 원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1만 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