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L, ‘亞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KAL, ‘亞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상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0.07.26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퍼릿 플래티늄 카드 회원들 호평 이어져
대한항공이 최근 미국 여행전문지인 ‘이그제큐티브 트래블’(Executive Travel)로부터 ‘아시아 최고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 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이그제큐티브 트래블지의 주 독자층인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코퍼릿 플래티늄 카드회원들이 한 수준 높은 서비스가 호평을 받았기 때문이라고 대한항공 측은 설명했다.

대한항공은 모닝캄 프리미엄 및 밀리언 마일러 클럽 회원들에게 탑승 수속 시 일등석 카운터 이용, 우선 탑승 서비스, 동반자 1명 포함한 라운지 제공 등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스카이팀 엘리트 플러스 회원에 해당하는 밀리언 마일러 및 모닝캄 프리미엄 회원 대상으로 자격 기간 갱신이 없는 평생 회원 자격을 부여하는 등 최우수 고객에 차별화된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이번 수상에서 ‘베스트 인터내셔널 에어라인’부문에서 싱가포르항공 및 브리티시 에어라인과 함께 상위 3대 항공사 대열에 진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