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미래재단, 아동양육시설서 봉사활동
스크롤 이동 상태바
BMW 코리아 미래재단, 아동양육시설서 봉사활동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4.25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임직원 약 50명과 함께 서울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강남드림빌에서 환경정비와 영유아 체험지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 BMW 코리아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지난 22일 BMW 그룹 코리아,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임직원 약 50명과 함께 서울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강남드림빌에서 환경정비와 영유아 체험지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전쟁 고아들을 돕기 위해 지난 1952년에 설립된 강남드림빌은 낙후된 시설 개선과 환경정비가 필요한 아동양육시설로 현재 58명의 어린이, 청소년들이 생활하고 있다.

정기 임직원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활동에서는 주차공간과 놀이공간을 분류해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도록 운동장 쇄석 포장 작업과 쉼터 마련을 위한 낙후된 벤치 교체, 쓰레기 분리수거장 제작 등이 이뤄졌다.

또한 '서울시 꽃으로 피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서울시에서 지원받은 꽃과 모종 4200본을 심어 화단 가꾸기를 진행했으며 임직원들은 14명의 영유아 아동들과 일대일로 짝을 이뤄 인근 문화센터에서 신체놀이와 요리놀이 등을 진행하며 즐거운 추억도 선물했다.

김효준 BMW 코리아 미래재단 이사장은 "정서적 발달지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린이교육시설 개선을 위해서는 기업차원의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이 필요하다"며 "BMW 전 임직원 일동은 다양하고 활발한 정기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철학 실천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