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한국지엠은 26일 제임스 김 사장을 비롯한 최고 임원진들이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한국지엠 고객센터를 방문, 고객 중심 경영의 중요성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제임스 김 사장은 고객과 직접 상담에 나서며 고객 의견 경청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는 것은 물론 향후 출시될 한국지엠 신차들의 품질 확보와 고객 기대치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 제공 전략을 세우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지엠은 이러한 고객 중심 경영을 통해 올해 내수시장 두 자릿수 점유율 달성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제임스 김 사장은 "한국지엠은 고객이 모든 활동의 중심에 있어야 한다는 고객 최우선 가치를 실현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지난해 고객만족도 지수 1위를 달성한 바 있다"며 "한국지엠의 최우수 품질 제품과 더불어 차별화된 고객 중심 경영을 통해 올해 회사가 목표로 하고 있는 내수 시장에서의 점유율 두 자릿수를 달성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보다 나은 고객 대응과 품질 개선을 회사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자 지난 2011년 '고객의 소리 전문 상담팀'을 발족, 전 차종에 대한 고객 문의 확인과 전문적인 답변, 상담 노력 등을 이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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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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