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저축은행, 최저 연 9.9% 중금리신용대출 ‘파라솔’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JT저축은행, 최저 연 9.9% 중금리신용대출 ‘파라솔’ 출시
  • 서지연 기자
  • 승인 2016.05.1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서지연 기자)

▲ JT저축은행은 최저 금리 연9.9%의 직장인 대상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 ‘파라솔(Parasol)’을 출시했다.ⓒJT저축은행

JT저축은행은 최저 금리 연9.9%의 직장인 대상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 ‘파라솔(Parasol)’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JT저축은행이 이번에 선보인 ‘파라솔’은 신용도에 따라 연 9.9%에서 연 19.9%의 대출금리가 적용되며, 대출한도는 최소 200만원에서 최대 5000만원이다.

일반회사원부터 공무원, 전문직, 교직원, 군인등 만 19세이상의 직장인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며, 제1금융권에서 대출이 어려웠거나, 기존 고금리 카드론 또는 타사의 고금리 상품을 이용중인 고객이 대상이다.

대출기간은 12개월부터 6개월 단위로 최장 72개월(6년)까지 설정할 수 있다. 상환 방식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과 원금균등분할상환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대출 상담 및 신청 절차도 바쁜 직장인의 생활 패턴을 고려했다. 직접 지점을 방문할 필요 없이 JT저축은행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대출 한도 조회도 홈페이지를 통해 핸드폰 본인 인증만으로 간편 조회가 가능하다.

JT저축은행 관계자는 “파라솔은 우수한 신용 등급을 보유한 직장인뿐만 아니라 제1 금융권에서 대출이 어려웠던 4~6등급의 중신용자까지 폭넓은 고객에게 연 10%대 금리를 제공하기 위해 내놓은 중금리 대출 상품”이라며 “신용대출 상품을 꾸준히 운영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금리 혜택과 함께 편리한 대출 프로세스를 갖추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JT저축은행이 출시한 ‘파라솔’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JT저축은행의 웹사이트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된다.

담당업무 : 은행, 보험, 저축은행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Carpe Diem & Memento Mor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