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아트하우스, '임권택&안성기 Week' 기획전
스크롤 이동 상태바
CGV아트하우스, '임권택&안성기 Week' 기획전
  • 방글 기자
  • 승인 2016.05.19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임권택&안성기 Week 기획전 포스터ⓒ CGV

CGV아트하우스가 두 영화인의 작품을 조명하는 ‘임권택&안성기 Week’ 기획전을 개최한다.

CGV아트하우스는 임권택 감독과 안성기 배우의 헌정관이 들어선 CGV아트하우스 압구정과 서면에서 오는 10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임권택&안성기 Week’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임권택&안성기 Week’기간 동안에는 한국 영화사를 빛낸 두 영화인의 대표작 23편이 순차 상영될 예정이다. 대장정의 시작을 알리는 5월 행사는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펼쳐진다. CGV아트하우스 압구정에서는 <축제>, <고래사냥>, <개그맨>, <투캅스> 등 네 편이, CGV아트하우스 서면에서는 <취화선>, <화장>, <라디오 스타> 등 세 편이 상영된다.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지난 1년 간 CGV아트하우스 압구정과 서면에서 영화 관람 이력이 있는 50대 이상 CGV 노블레스 관객 모두에게 ‘임권택&안성기 Week’ 6000원 관람 온라인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기획전 기간에 3인 동반 현장 예매 시 1인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오는 25일 저녁 7시에는 임권택 감독과 정성일 평론가가 함께 하는 스페셜 톡 프로그램이 CGV아트하우스 서면에서 열린다.

CGV아트하우스 극장팀 박지예 팀장은“5월부터 10월까지 ‘임권택&안성기 Week’를 통해 임권택 감독과 안성기 배우의 업적을 지속적으로 조명하고자 한다”며 “한국영화의 오늘을 있게 한 두 헌정인의 대표작을 스크린에서 만나는 값진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아트하우스는 지난 3월 ‘한국영화인 헌정 프로젝트’를 통해 한국영화사를 빛낸 임권택 감독과 안성기 배우의 이름을 붙인 헌정관을 CGV아트하우스 압구정과 서면에 각각 개관했다. 헌정관 티켓 매출 중 일부는 한국독립영화 후원을 위해 사용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