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동천, 헝가리 유통업체와 MOU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우동천, 헝가리 유통업체와 MOU 체결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6.14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하우동천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이 지난 10일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진행된 ‘K-뷰티 인 폴란드(K-BEAUTY IN POLAND)’에 참가, 헝가리 유통업체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트라(KOTRA)와 충북도청이 공동으로 주최한 행사로 국내 화장품 및 미용기기의 동유럽 수출을 위해 국내 25개사가 참가했다. 폴란드 뷰티 관계자 100개 사 및 체코, 헝가리, 슬로바키아, 루마니아 등 인근 국가 20개 사도 참가했다. 

하우동천은 행사를 통해 헝가리의 유통업체 ‘CellubioKft’와 자사 여성청결제 ‘질경이’ 수출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하우동천은 헝가리 내에 여성청결제 질경이를 비롯한 자사 제품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하우동천은 이번 계약을 계기로 화장품 신흥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동유럽 진출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하우동천 관계자는 “유럽 시장 내 장기 경기불황에도 불구하고 폴란드는 지속적인 높은 경제성장률을 보이는 등 잠재력이 큰 시장”이라며 “질경이 또한 최고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폴란드 시장을 공략, 향후 화장품 본고장인 유럽 시장 진출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