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24시간 365일 'Talk 상담' 가능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카드, 24시간 365일 'Talk 상담' 가능
  • 윤슬기 기자
  • 승인 2016.06.15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슬기 기자)

삼성카드는 15일 PC 및 모바일앱에서 즉시 상담이 가능한 ‘Talk 상담’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삼성카드의 Talk 상담은 고객이 궁금하거나 도움이 필요할 경우 상담원이 실시간 채팅을 통해 도와주는 서비스다. 삼성카드 Talk 상담은 24시간 365일 상담이 가능해 시공간의 제약없이 쉽고 간편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채팅을 선호하는 고객의 기호에 맞게 편리성을 더했고, 전화 상담이 어려운 곳에서 문자를 통한 상담 지원으로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해외에서도 시차에 구애받지 않고 채팅 상담이 가능해 여행이나 출장 중 불편한 상황에서 쉽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Talk 상담은 PC나 모바일앱에서 로그인 후 고객센터 메뉴에서  TALK 상담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카드신청, 금융신청 등 메뉴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에게 먼저 상담을 제안해 불편을 해소하는 Talk 상담 팝업창도 운영한다.

특히 삼성카드는 청각 장애인을 위한 수화 상담을 운영하고 있는데, 이번 서비스를 통해 문자 상담도 가능해져 한층 이용이 편리해졌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모바일, 디지털 환경 변화에 걸맞는 고객 서비스를 지속 제공해 디지털 1등 삼성카드 이미지를 확고히 해 나갈 것”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회 및 국민의당 출입합니다.
좌우명 : 현재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