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홈씨씨인테리어, 여름맞이 사은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KCC 홈씨씨인테리어, 여름맞이 사은행사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6.15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KCC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는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전국 13곳의 홈씨씨인테리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여름맞이 정기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 KCC

KCC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는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전국 13곳의 홈씨씨인테리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여름맞이 정기 사은행사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행사는 울산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이벤트 참여시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현장에서 신규 회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고급 인테리어 매트를 제공하며(인천점은 고급 행주세트 5P 지급), 실측 상담고객에게는 선착순 고급 주방용 조리도구(3종)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홈씨씨인테리어의 회원이 되면 구매금액의 1%를 전국의 홈씨씨인테리어 직영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인테리어 패키지가 아닌 단품을 구매하는 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결제 금액의 5%를 최대 100만원까지 돌려주는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매장별로는 리빙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을 10~25% 할인하는 특별한 사은행사도 마련했다. 주방가구 전 품목 최대 20% 할인을 비롯해 △붙박이장 최대 25% 할인 △빌트인가전과 체리쉬가구 15% 할인 △인테리어 소품과 패브릭 소품 10% 할인(일부 품목 제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진행된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2008년 브랜드 런칭 이후 홈씨씨인테리어를 이용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많은 혜택을 준비했다"며 "전국의 14개 매장을 통해 고객들이 홈씨씨인테리어를 직접 경험하고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케팅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은 서울 서초 본점, 강서점을 비롯해 △분당 △판교 △부산 △창원 △대구 △광주 △인천 등 전국 14개 지점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