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액션캠 제조사 ‘고프로’와 기획전·시연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위메프, 액션캠 제조사 ‘고프로’와 기획전·시연회 개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6.2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위메프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액션캠 제조사 ‘고프로’와 손잡고 ‘브랜드 위크 기획전’과 ‘시연회’를 27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은 여름 피서 시즌을 앞두고 워터 스포츠를 즐기면서 즐거운 추억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남기고, 이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로 공유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데 따른 것이다. 지난 17일 한국서핑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전국에서 서핑을 즐긴 사람들은 전년보다 약 50% 증가한 3만명으로 나타났다. 

위메프는 이번 브랜드 위크 기획전을 통해 고프로의 카메라 3가지 모델과 관련 마운트, 액세서리를 한데 모아 선보인다. △74g의 가벼운 무게와 10m까지 방수가 가능해 워터 스포츠에 적합한 고프로 히어로 4세션 △터치스크린 내장으로 빠른 설정 조정과 신속한 영상 재생이 가능하고 40m까지 방수가 가능한 고프로 히어로4 실버 △40m까지 기본 방수가 가능한 하우징과 전문가급의 4K영상을 지원하는 고프로 히어로4 블랙 등이 할인가에 판매된다. 

액션캠이 생소하거나 장비를 선뜻 구매하기 망설여지는 고객들을 위해 고프로 시연회도 진행된다. 시연회는 다음 달 1일부터 8일까지 삼성동 위메프 본사 1층에서 열리며, 전문가의 설명과 직접 체험을 통해 고객이 적합한 모델을 구매하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정명길 위메프 디지털팀 상품기획자(MD)는 “이번 고프로 시연회와 기획전을 통해 바캉스 시즌 동안 가족, 친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위메프에서 최신의 고프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