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日 '삿포로' 신규 취항…일 1회 운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시아나, 日 '삿포로' 신규 취항…일 1회 운항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7.0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인천~삿포로 노선 운항 스케줄표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1일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에서 김수천 아시아나항공 사장, 정일영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 김수곤 서울지방항공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삿포로 노선 취항식을 열고 본격적인 운항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날부터 인천~삿포로 노선에 250석 규모의 항공기를 투입, 매일 1회 운항할 계획이다. 항공편은 오후 2시 20분에 인천공항을 출발해 오후 5시 삿포로 신치토세 공항에 도착하고, 삿포로에서는 오후 6시10분에 출발해 오후 9시10분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스케줄로 구성된다.

신규 취항지인 삿포로는 홋카이도 남서부에 위치한 유명 관광지로 △세계적인 눈 축제 '유키마츠리' △삿포로 비어 페스티벌 △인접한 후라노 시에서 매년 여름 개최되는 '라벤더 축제' 등이 열리며 일본 영화 '러브레터'의 배경이 된 오타루가 위치한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신규 취항을 기념, 총 3차에 걸쳐 삿포로행 항공권을 구매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일본노선 국제선 항공권과 여행용 칫솔 살균기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인천~삿포로 왕복 구간 기간 한정 특가 항공권 판매와 '삿포로 여행 계획 세우기', 아시아나항공 보딩패스 제출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매직 보딩패스'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