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맞춤균형 영양간식 ‘뉴르리롤22’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일동후디스, 맞춤균형 영양간식 ‘뉴르리롤22’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7.08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프리미엄 맞춤균형 영양간식 ‘후디스 뉴트리롤22’를 8일 출시했다. 

후디스 뉴트리롤22는 검정깨, 그린티, 체다치즈 3종으로 현미, 검정콩. 검정깨, 흑미, 쥐눈이콩 등 국내산 21곡과 슈퍼푸드 치아씨드를 주원료로 하는 롤 형태의 프리미엄 건강스낵이다. 밀가루, 색소, 팽창제 등을 넣지 않았으며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워 만들어 더욱 고소하고 담백하다. 

연령별 건강을 고려한 맞춤형 설계로 각 제품마다 고 칼슘, 7종의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돼 있으며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약 30% 정도를 섭취할 수 있다. 나트륨과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트랜스지방은 0%로 맞췄다. 

후디스 뉴트리롤22 검정깨는 시니어층과 부모님을 위한 것으로 혈관건강에 도움이 되는 아마씨와 검정깨가 함유돼 있다. 후디스 뉴트리롤22 그린티는 젊은 여성과 직장인들을 위해 피부에 좋은 항산화 성분을 함유한 녹차, 클로렐라, 각종 영양소 등이 배합됐다.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후디스 뉴트리롤22 체다치즈는 고단백 체다치즈와 뼈·눈건강·활력을 위한 영양소가 들어있다. 

후디스 뉴트리롤22 3종은 이달 초부터 전국 유통망을 갖춘 약국체인 및 약국 도매유통망을 통해 전국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지난해부터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 균형영양식 ‘뉴트리셀프’ 등의 제품을 약국에서 판매하기 시작했으며 후디스 뉴트리롤22 출시와 함께 약국 유통망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