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수원 인증중고차 전시장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수원 인증중고차 전시장 오픈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7.29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수원에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 ⓒ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수원에 인증중고차 전시장인 APO(Approved) 전시장을 신규 오픈하고 공식운영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APO는 165가지 항목의 엄격한 검사와 종합적인 점검과정을 거쳐 최고의 품질을 인증받은 중고차량을 판매, 관리하는 브랜드 고유의 프리미엄 인증중고차 사업이다.

특히 수원 APO 전시장은 재규어 랜드로버 수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2층에 위치해 △신차 △인증중고차 △경정비 △중정비 등을 모두 아우르는 복합 전시장의 면모를 갖추게 됐다.

또한 고객 제일주의 원칙에 입각한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차별화된 APO 서비스를 선보일 방침이다. 업계 유일 인증중고차 구입 후 2년 연장 보증을 적용하며, 24개월간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고객을 위한 신차 재구매 프로그램인 '트레이드 인 프로그램'을 비롯해 차량 판매 및 구매 고객의 편의를 위해 리스 승계 및 금용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백정현 재규어 랜드로버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올 초 세운 최대 7개의 APO 전시장 확보 계획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 "오늘 운영을 시작한 수원 APO 전시장을 비롯한 꾸준한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차량의 잔존가치를 보장하고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지난 2014년 양재 전시장을 시작으로, 올 초 장안평, 성남에 APO 전시장을 신규 오픈해 운영 중이며 이번 수원 전시장까지 포함해 총 4곳의 APO 전시장을 갖추게 됐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