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8월 고객 감사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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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요타, 8월 고객 감사 캠페인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0.08.04 1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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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 프로그램, 점검 서비스 기간 연장 등
한국토요타가 이달에 차량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금융 프로그램 및 무상 점검 서비스 기간 연장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고 4일 밝혔다.
 
▲ 토요타 프리우스     © 시사오늘
 
먼저 토요타는 보다 쉽게 토요타 차량을 구입할 수 있도록 3년 기준, 차량 가격의 65%를 유예금으로 설정해 월 리스료를 크게 낮춘 금융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만약 프리우스를 토요타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를 통해 구입할 경우 차량 가격의 30%를 선수금으로 내고 36개월 동안 매월 약 21만7000원만 부담하면 된다.

캠리, 캠리 하이브리드 역시 같은 조건이 적용돼 캠리는 매월 약 19만9000원, 캠리 하이브리는 매월 약 26만1000원으로 차량을 구입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토요타는 8월 한 달간 RAV4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토요타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한 18개월 무이자 할부, 36개월 3.6% 저금리 할부 금융 프로그램 및 5년/10만km까지 무상 점검 서비스 연장 혜택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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