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엠, 평일 저녁 공연·주류 할인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페엠, 평일 저녁 공연·주류 할인 이벤트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9.02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카페엠 이벤트 포스터 ⓒ카페엠

이탈리안 레스토랑 & 와인바 ‘카페엠’이 월~금요일 저녁 피아노 연주와 재즈 라이브 콘서트를 열고 주류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카페엠은 알피 스페이스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레스토랑으로, 매장 내에 콘서트홀과 음향시설을 완비해 음악과 함께 식사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뮤직 테마 레스토랑이다. 

카페엠은 9월을 맞아 선선한 날씨와 잘 어울리는 재즈 보컬리스트 허소영, 강윤미, 애쉬 등을 초청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공연은 평일 저녁 9시 30분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일정은 카페엠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악을 감상하며 술잔을 기울이는 혼술족을 위한 주류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밤 10시 이후부터 카페엠에서 판매되는 모든 주류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140여종의 와인과 싱글 몰트 위스키, 스카치 위스키, 꼬냑, 보드카 등 다양한 종류의 술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카페엠이 직접 수입한 이탈리아산 와인 또르델꼴레, 보깔레로쏘 등 4종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카페엠 관계자는 “경기불황과 혼밥, 혼술 키워드가 맞물려 단체로 매장을 방문하기 보다는 퇴근길에 혼자 들러 가볍게 술을 즐기는 고객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감성을 소비하는 혼술족을 겨냥해 음악과 술, 분위기를 한 데 묶은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