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우리카드가 야심차게 출시했던 ‘썸(SUM)타는 우리체크’가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12일 우리카드 측은 썸(SUM)타는 우리체크가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발급수 60만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썸(SUM)타는 우리체크가 성공할 수 있었던 데는 주사용 고객인 2~30대의 니즈를 정확하게 짚어 국내외의 혜택을 모두 담아냈기 때문이다.
우선 해외이용 수수료 면제와 해외 이용금액의 1~2%를 결제일에 입금해주는 캐시백 서비스로 유학이나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대학생, 해외여행이나 출장이 빈번한 고객, 해외직구족 등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했다.
이에 더해 G마켓·옥션 10% 할인, 스타벅스 20% 할인, 파리바게트·배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 10% 할인,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10% 할인, YBM시사·파고다, 해커스 어학원 10% 할인, 전국 시내버스·지하철 2천원 할인, 휴대전화 요금 3천원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썸(SUM)타는 우리체크는 끊임없이 시장을 관찰하고 새로운 실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우리카드의 도전정신이 투영된 결과물로, 앞으로도 체크카드의 2차 성장을 주도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작년 12월에 출시된 프리미엄 체크카드인 ‘그랑블루 체크’ 카드 역시 출시 8개월 만인 지난달 1만장을 돌파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