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취약계층 여성청소년 생리대 후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금융투자, 취약계층 여성청소년 생리대 후원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6.09.1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하나금융투자가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위해 생리대를 후원한다. ⓒ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가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위해 생리대를 후원한다.

13일 하나금투 측은 “지난 12일 ‘아이사랑애’와 함께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에게 생리대를 후원하는 협약을 체결하고 이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사랑애는 생리대 전문브랜드 ‘스페셜데이 해피뿌가’의 제조사 ‘㈜폭시나인’이 운영하는 여성청소년 후원 플랫폼이다.

공동 마케팅은 ‘아이사랑애’를 통해 하나멤버스를 가입하면 하나금투가 가입자당 생리대 1팩(10개/팩)을 후원하게 되는 방식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하나금투 및 ‘아이사랑애’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며, 하나금투는 올해 약 10만팩의 생리대를 후원할 것으로 알려졌다.

김재윤 폭시나인 대표는 “이번 공동 마케팅을 바탕으로 다양한 기업들과 제휴를 통해 지속적인 기부 문화를 확산시키겠다” 며 “소비자들이 마음을 나누는 기부에 보다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멤버스는 하나금융그룹 6개 관계사(KEB하나은행, 하나카드, 하나금융투자, 하나캐피탈, 하나생명, 하나저축은행)의 다양한 금융거래를 통해 쌓인 하나머니와 제휴사 혜택을 결합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국내 금융권 최초 통합멤버십 서비스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