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서총연 행사서 경제부총리 표창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서총연 행사서 경제부총리 표창 수상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9.27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지난 26일 열린 서총연 창립 4주년 기념행사에서 조동민 협회장이 프랜차이즈산업협회 직원들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이하 프랜차이즈협회)가 지난 26일 국회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 서비스산업총연합회 창립 4주년 기념행사에서 단체부분 경제부총리 표창을 받았다.

프랜차이즈협회는 그동안 일자리 창출과 투자확대를 통해 서비스산업의 발전과 국민경제의 성장잠재력 확충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했다. 이날 단체부분에선 한국여행업협회, 한국연구개발서비스협회가 함께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조동민 협회장은 수상자 대표 인사말을 통해 “서비스라는 단어가 국내에서 공짜라는 인식이 워낙 커서 제대로 그 가치를 인정받지 못하거나 폄하돼 발전하는 데 많은 애로사항이 있었지만, 꾸준한 자생노력과 해외진출과 같은 경쟁력 강화로 돌파구를 찾으며 지금의 위치에 오른 것에 모든 서비스산업의 종사자들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프랜차이즈협회는 현재 100조 규모의 국내 프랜차이즈산업이 국가 신성장동력으로써 발전할 수 있도록 향후 투자와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다.

한편, 개인부문에서는 다음 달 6일 코스닥에 상장 예정인 해마로푸드서비스의 정현식 대표가 수상자로 선정됐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