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무배당 MG 안심운전자공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새마을금고,'무배당 MG 안심운전자공제' 출시
  • 정은하 기자
  • 승인 2016.10.05 09:0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은하 기자)

▲ 새마을금고는 신규 담보를 통해 보장기능을 강화한 ‘무배당 MG 안심운전자공제’를 4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새마을금고중앙회

새마을금고는 신규 담보를 통해 보장기능을 강화한 ‘무배당 MG 안심운전자공제’를 4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운전자보험은 교통사고시 발생하는 형사적인 책임(벌금, 형사합의지원금, 변호사선임비용 등) 뿐만 아니라 교통사고로 인한 입원 및 골절 등에 대해 보장받을 수 있는 운전자 자신을 위한 상품이다.

‘무배당 MG 안심운전자공제’는 운전 중 사고로 인해 발생하는 벌금‧형사합의지원금‧변호사선임비용은 물론,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에 의한 부상등급별 진단금과 한방치료비(첩약, 약침, 특정한방물리요법)를 보장한다. 또한, 교통사고로 중환자실에 입원할 경우 1일 최대 5만원(180일한도) 보장 가능하다. 이 밖에도 다양한 특약을 통해서 교통사고로 인한 골절, 입원, 후유장해 등을 보장받을 수 있다.

‘무배당 MG 안심운전자공제’는 80세만기 또는 100세만기 중에서 선택 가입이 가능하며, 100% 만기환급형으로 만기시에 납입한 공제료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다. 보험료는 40세 남자 기준 100세 만기 가입시 월 2만5000원 수준이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무배당 MG 안심운전자공제’는 자동차보험에서 보장하지 않는 형사적인 책임 등을 담보하기 때문에 운전자에게 필요한 상품이며, 새마을금고는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적극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공기업과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變係創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호란 2016-10-05 14:28:40
늦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