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국내 1호 MAN 버스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만트럭버스코리아, 국내 1호 MAN 버스 론칭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11.01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만트럭버스코리아는 1일 여의도에 위치한 서울 마리나 클럽&요트에서 'MAN 라이온스 투어링(Lion’s Touring) 오픈탑 씨티 투어 버스 런칭'행사를 가졌다. ⓒ 시사오늘 장대한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가 1일 여의도에 위치한 서울 마리나 클럽&요트에서 'MAN 라이온스 투어링(Lion’s Touring) 오픈탑 씨티 투어 버스 런칭'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첫 구매고객인 서울시티투어버스 길기연 고문에게 국내 1호 MAN 라이온스 투어링을 전달했다.

이번에 국내에 처음 소개된 MAN 라이온스 투어링은 국내 유일 천정·창문 개방형 단층 시내관광버스다. 천정 개폐와 후면 창문 탈부착이 용이해 4계절에 모두 적합하며, 탑승객들이 도심의 경치 및 자연을 생생하게 만끽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MAN 라이온스 투어링은 전장 길이 약 11.3m, 전폭 길이 약 2.5m로 길고 날렵해 좁은 길 운행에도 용이하다. 또 천정 개방 시 전고 역시 3.65m로 높아 쾌적한 실내 공간을 자랑한다. 차량에는 최대 45명까지 탑승 가능하며 승·하차도 편리하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시내관광버스로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MAN 라이온스 투어링이 국내 관광산업 발전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우리의 큰 목표 중 하나는 유럽 시장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만트럭버스의 제품들을 국내 시장에 적합하게 맞춰 제공하는 것"이라며 "이번 국내 첫 버스 인도식을 시작으로 국내 버스 사업을 본격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