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임원진,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은행 임원진,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6.11.03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신한은행 임원진이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도움의 손길을 전했다. ⓒ신한은행

신한은행 임원진이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도움의 손길을 전했다.

신한은행 측은 “3일 오전 10시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에 소재한 신한은행 본점에서 조용병 은행장과 임원 및 본부장 27명이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은 2004년부터 CEO와 임원들이 솔선수범하는 임원자원봉사를 매월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에 100회를 맞이하게 됐다.

이날 신한은행 조용병 은행장과 임원들은 비싼 배춧값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김치에 양념을 버무리고 포장을 하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 완성된 김치는 한국구세군을 통해 독거어르신과 저소득 가정에 이불과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조용병 은행장은 “신한은행 임원자원봉사는 2004년 ‘신한은행 봉사단’이 출범할 때부터 시작해 오늘날 신한은행 사회공헌의 뿌리가 되었다”며 “신한은행 임직원들은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여 지역사회에 따뜻한 사랑의 꽃을 피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한은행 임직원들 역시 12월 말까지 연탄 봉사, 1인 1물품 기부, 사랑의 헌혈증 모으기, 입양대기아동을 위한 손수건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를 지원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