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조이 양념통 시리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타파웨어, '조이 양념통 시리즈' 출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8.1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관과 수납 용이…다양한 사이즈, 세련된 컬러 눈에 '쏙'
타파웨어(www.tupperware.kr)가 주방 수납을 깔끔하게 도와줄 양념통 전용 용기 '조이 양념통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조이 양념통 시리즈'는 용도와 사이즈 별로 '조이 양념통' 3종, '조이 슬림 양념통' 3종, '조이 파우더 양념통' 2종, '조이 튜브 양념통' 2종, '조이 미니 양념통' 2종 등 총 12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조이 양념통은 공간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심플한 디자인의 원형 바디에 평면 뚜껑을 채용해 보관 시 여러 개를 겹쳐 쌓아 둘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용기가 투명해 내용물의 확인이 가능하고 입구가 넓어 양념을 손쉽게 채울 수 있어, 사용이 간편하다.
 
특히, '조이 파우더 양념통'은 뚜껑 밑에 전용 스푼이 내장되어 있어 재료를 꺼내기 쉽고 용기에 걸쳐 놓을 수 있어 위생적이다.
 
우수한 밀폐력을 자랑하는 타파웨어의 완전 밀폐 씰 구조는 내용물의 신선함과 풍미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줘 일반 시중 양념뿐 아니라 유기농 잼, 마요네즈와 같은 홈 메이킹(Home making) 양념을 담아두기에도 제격이다.
 
타파웨어 '조이 양념통 시리즈' 타파웨어 공식 홈페이지(www.tupperware.kr)와 전국 대리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타파웨어는 '조이 양념통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조이 양념통 3종, 조이 슬림 양념통 3종, 조이 파우더 양념통 3종으로 구성된 세트 구매시 조이 튜브 양념통 2종과 조이 미니 양념통 2종을 무상으로 증정된다. 또한, 조이 양념통 시리즈 낱개 구매 시 15% 할인 이벤트도 진행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