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된고양이, 부천대학교와 산학업무 협력 MOU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못된고양이, 부천대학교와 산학업무 협력 MOU 체결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12.09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양진호 못된고양이 대표가 지난 8일 부천대학교와 MOU 체결식을 진행한 뒤 학생들을 위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못된고양이

국내 액세서리 프랜차이즈 브랜드 못된고양이가 지난 8일 부천대학교와 산학업무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못된고양이 측은 부천대학교가 유통과 프랜차이즈에 대한 관심이 깊고 우수한 교육진이 잘 갖춰져 있다고 판단해 이번 MOU를 체결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MOU를 통해 못된고양이는 학생들에게 현장 실습 및 취업 기회 확대, 우수 인력 육성을 위한 연수 및 견학 지원, 인턴 및 직원 채용 기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날 양진호 못된고양이 대표는 MOU 체결식을 진행한 뒤 부천대학교 학생들에게 창업 스토리와 꿈을 이루기 위한 노력의 가치에 대해 이야기하며 학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패션, 디자인 분야에 열정과 꿈이 있는 많은 학생들에게 취업의 기회를 넓혀 주기 위해 이번 협정을 체결하게 됐다”며 “프랜차이즈 업계의 대표적인 사회적 기업으로서 청년 취업 기회 및 인재 육성에 도움이 되는 일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못된고양이는 지난해 홍익디자인고등학교와 MOU 체결에 이어 이번 부천대학교와도 MOU를 체결하며 인재육성을 위한 노력을 확장하고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