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업계최초 400호점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디야커피, 업계최초 400호점 오픈!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8.2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모델 다각화 등으로 고객 만족 극대화 계획
국내 토종 커피 브랜드 ㈜이디야(대표 문창기)가 국내 커피전문점 중 최초로 400호 점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스타벅스와 커피빈 등 해외 유수의 커피브랜드들과 치열한 시장경쟁을 지속하고 있는 가운데 토종브랜드인 이디야의 업계 최초 400호 점 돌파는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이디야 측은 설명했다.

 
▲ 이디야(대표 문창기)가 국내 커피전문점 중 최초로 400호점을 오는 27일 오픈한다.     © 시사오늘


 이디야의 400호 점인 의정부중앙점은 오는 27일 이디야 가맹점 최초의 3층 단독건물 매장으로 꾸며지게 된다.

 한편 이디야는 올해 목표였던 400호 점 오픈을 이미 달성함으로써 연내 약 40여 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전망이다. 또한 보다 공격적인 경영을 통해 내년 7월 500호 점을 돌파하고 내년 연간 총 120개 매장을 신규 오픈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더불어 이디야는 최근 설립한 '이디야 커피 연구소'를 필두로 한 전문 인프라의 구축 및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 등을 통해 원두시장의 새로운 수요를 창출해 나갈 예정이다.
이외에도, 내달 중순부터 공식 블로그와 트위터,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개발 등 고객 커뮤니케이션에도 보다 적극적으로 나설 전망이다.

 ㈜이디야 문창기 대표는 "400호 점 오픈은 경쟁이 치열한 국내 커피 산업에서 기념비적인 일"이라며 "토종 커피 브랜드를 넘어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No.1 커피 전문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