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정월대보름 기획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홈플러스, 정월대보름 기획전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2.07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홈플러스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11일까지 전국 142개 점포에서 정월대보름 기획전을 열고 오곡밥 재료와 부럼 등을 판매한다. ⓒ 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11일까지 전국 142개 점포에서 정월대보름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행사기간 피호두를 직접 깨뜨려 먹을 수 있는 나무망치가 포함된 부럼깨기 한 봉지 상품을 비롯해 부럼 피호두, 부럼 피땅콩, 찰수수쌀, 적두, 서리태, 찹쌀, 제주 찰기장, 양구시래기, 제주무말랭이, 강원도 건나물 등을 판매한다.

한편 홈플러스 레시피 매거진 앱 ‘올어바웃푸드(All about food)’에서는 ‘보양밥상’ 관련 레시피을 선보인다. 담백한 자연의 밥 곤드레밥을 비롯해 오곡밥, 쉽게 만드는 정월대보름 묵은 나물 등의 레시피를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9일까지 올어바웃푸드 모바일앱을 통해 레시피 '스크랩' 또는 '좋아요'를 누르면 홈플러스 온라인마트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일 1 ID당 1회에 한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해당 쿠폰 다운로드 시점 기준 3일 이내에 사용할 수 있다. 

홈플러스 측은 "정월대보름 관련 재료를 저렴하게 판매할 뿐만 아니라 이러한 재료를 가지고 손쉽게 할 수 있는 간편 레시피도 같이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