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시니어 특화 상품·서비스 개발에 박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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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시니어 특화 상품·서비스 개발에 박차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2.07 13:5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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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B국민은행은 7일, 여의도 본점에서 금융권 최초로 시니어를 위한 'KB골든라이프 고객 자문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7일, 여의도 본점에서 금융권 최초로 시니어를 위한 ‘KB골든라이프 고객 자문단’ 발대식을 개최하고 시니어 특화 상품∙서비스 개발을 본격화했다.

KB골든라이프 고객 자문단은 KB국민은행의 시니어 대상 상품, 서비스 등에 대한 고객의 니즈와 의견을 듣는 고객조사 패널이다. 인터넷 공모를 통해 신청한 55세 이상 시니어 고객 중 12명이 선발되었으며, 이들은 올해 말까지 1년간 활동하게 된다.

자문단은 △시니어 특화 상품·서비스 평가 △시니어 트렌드 및 니즈 조사 △신사업 아이디어 발굴 등 시니어의 입장에서 필요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자문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1인가구 증가, 스마트기기의 발달, 자산관리 대중화 등 사회 경제적 변화로 시니어의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다”며 “금융권 최초로 구성된 시니어 고객 자문단이 다양화 되고 있는 시니어의 니즈를 측정하고, 상품∙서비스 개선으로 보다 최적화된 시니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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