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 ´무배당 변액유니버셜 오늘의 종신보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메트라이프, ´무배당 변액유니버셜 오늘의 종신보험´ 출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3.06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메트라이프생명은 경제활동기에 사망보장을, 은퇴 후에는 생활자금을 보장하는 '무배당 변액유니버셜 오늘의 종신보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메트라이프생명

메트라이프생명은 경제활동기에 사망보장을, 은퇴 후에는 생활자금을 보장하는 '무배당 변액유니버셜 오늘의 종신보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상품은 고객이 은퇴 이후 사망보험금의 최대 90%까지 생활자금으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생활자금 지급기간은 최대 25년 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지급기간 종료 후에도 가입금액의 10%는 사망보장으로 유지된다.

또한 펀드에 투자되는 변액유니버셜 상품으로 투자수익이 높을 경우 더 많은 생활자금 및 사망보험금을 기대할 수 있다. 만약 투자손실이 발생하더라도 생활자금과 사망보험금을 최저보증하기 때문에 안정적이다.

아울러 건강 및 의료보장을 대폭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암과 뇌출혈, 급성심근경색 등 질병에 걸리거나 재해를 당할 시 다양한 의료특약을 통해 진단 및 치료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데미언 그린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이 상품은 '오늘의 나에게 필요한 보장'을 담은 상품으로 사망보장은 미래의 걱정까지 덜어준다"며 "합리적인 보험료와 적절한 보상으로 사망 및 의료 보장 격차를 줄이고 더 나아가 진정한 인생의 동반자로서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트라이프생명은 오늘의 종신보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 부터 다음달 7일 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 홈페이지를 통해 퀴즈 정답을 맞추는 5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