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맘앤키즈 페스티벌’ 개최…최대 90% 할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랜드리테일, ‘맘앤키즈 페스티벌’ 개최…최대 90% 할인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4.02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이랜드리테일이 오는 5일부터 맘앤키즈 페스티벌을 연다. ⓒ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은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아이와 엄마를 위한 맘앤키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랜드리테일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핵심 고객인 30~40대 주부들이 원하는 4월의 라이프신 콘텐츠를 골라 행사를 기획했으며, 축제는 축제는 전국 NC백화점과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동아백화점 등 50개 지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지난달 일부 지점에서 시범적으로 선보였던 쇼핑머니 증정 증강현실(AR) 게임을 이번에는 전국 지점으로 확대해 시행한다. 

오는 7일까지 이랜드리테일 유통점을 방문해 시럽 앱을 켜고 검색창에 이랜드리테일을 검색하면 AR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화면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터치하면 최대 50만점의 미리줌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포인트 사용 기간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다. 

사은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랜드멤버십 고객에 한해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퀄리티 우산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오는 5일까지는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에 로그인 후 가족 소개를 댓글로 남기면 총 200명을 추첨해 테팔 믹서기, 정관장 홍삼톤 등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축제 기간에는 전 지점에서 라인, 요하넥스, 플라밍고, 조이너스 등 여성복 브랜드의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NC강서점, 뉴코아 부천점, NC송파점에서는 베이비페어를 열어 아가방, 알로엔루, 해피랜드 등 총 18개 인기 유아브랜드 제품을 최고 90%까지 할인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