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에그' 체험단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에그' 체험단 이벤트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9.1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단을 통해 고객의견 수렴하여 서비스 개선에 반영할 예정

KT(회장 이석채)는 '들고다니는 와이파이'라 불리는 쇼 와이브로 에그(SHOW WIBRO Egg) 체험단 200명을 선정, 광화문 사옥 1층 올레스퀘어에서 발대식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에그 체험단 200명은 오는 10월 15일까지 와이브로를 와이파이로 변환해주는 무선공유기인 '에그'와 관련된 UCC 만들기, 에그 사용 인증사진 찍어 보내기 등의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KT는 에그 체험단이 제안하는 의견을 서비스 개선에 활용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12만원 상당의 신형 에그 단말기와 에그 백팩, 티셔츠를 선물로 받았으며, 1년 간 매월 와이브로 30GB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 또한 누리게 된다. 
 

▲ KT 에그체험단과 DJ Koo 구준엽이 아이폰4와 에그를 이용하여 음악을 즐기고 있다.     © 시사오늘

 
이번 프로모션에는 고등학교 교사와 제자들로 구성된 모임, 대학교내 IT동아리 등 팀 단위로 체험단을 신청하는 경우가 많았다. 또한 얼리어답터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DJ Koo 구준엽씨와 모 프로그램의 돌+아이 콘테스트에 참여하여 화제가 되었던 신동훈씨도 개그맨팀으로 체험단에 선발되는 등 연예인들의 참여도 눈길을 끈다.

KT 판매정책담당 이현석 상무는 "이번에 선정된 에그 체험단은 4주 동안 온오프라인을 통해 기발한 미션을 수행 하게 되어 일반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스마트폰은 물론 태블릿 PC의 등장으로 '들고 다니는 와이파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체험단을 통해 수렴된 고객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선보이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