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딜러사, 글로벌 경쟁력 ‘No.1’
스크롤 이동 상태바
BMW코리아 딜러사, 글로벌 경쟁력 ‘No.1’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4.0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바리안 모터스·도이치 모터스, 글로벌 어워드 수상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BMW 엑설런스인세일즈 시상식에서 이지연 바바리안모터스 이사(왼쪽)와 이안 로버슨 BMW 그룹 세일즈마케팅 총괄 보드멤버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BMW코리아

BMW코리아는 BMW 그룹이 수여하는 '엑설런스 인 세일즈 2016(Excellence in Sales)'에서 국내 공식 딜러인 바바리안 모터스가 '베스트 BMW 7 시리즈 딜러' 부문 세계 1위, 도이치 모터스가 '베스트 BMW i 세일즈·i퍼포먼스' 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바바리안 모터스는 BMW의 플래그십 세단인 7시리즈의 세일즈 성과를 인정받아 '베스트 BMW 7 시리즈 딜러' 부문에서 전세계 BMW 판매 딜러간 경쟁을 제치고 세계 1위의 자리를 차지했다. 도이치 모터스는 BMW의 전기차·플러그인하이브리드 등 친환경 차량의 세일즈 성과를 인정받아 '베스트 BMW i 세일즈·i퍼포먼스' 부문에서 최종 6개 우승 지역 중 한 곳으로 선정됐다.

엑설런스 인 세일즈 어워드는 올해로 5회 째를 맞았으며, 전 세계 80개국 BMW 공식딜러의 3000개 전시장을 대상으로 그들의 공로를 인정하고 감사의 마음을 표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시상은 △베스트 BMW 7 시리즈 딜러 △베스트 BMW i 세일즈·i퍼포먼스 △세일즈 △로열티 △고객만족·고객관리 △올해의 매니저 등 총 6개 부문으로 이뤄진다.

김효준 BMW코리아 사장은 "글로벌 8위라는 한국 시장 규모에 맞춰 딜러사들의 역량 역시 글로벌에서 인정받을 정도로 더욱 높아졌다"며 "이러한 소중한 결과는 바로 BMW 그룹 코리아와 딜러사들이 파트너십을 가지고 고객 만족 철학을 현장에서 지속적으로 실천한 결과"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