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인천-삿포로´ 노선 본격 취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스타항공, ´인천-삿포로´ 노선 본격 취항
  • 송지영 기자
  • 승인 2017.07.02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송지영 기자)

▲ 지난 1일 오전 이스타항공은 인천국제공항 탑승 게이트 앞에서 이스타항공 인천-삿포로 정기편 취항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 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은 지난 1일부터 인천-삿포로 노선 정기편 운항 기념 취항식을 갖고 운항(ZE621편/07:40)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취항을 기념해 지난 1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삿포로 출발 게이트 앞에서 '이스타항공 인천-삿포로 정기편 취항식' 행사를 진행했다.

주 7회 운항하는 인천-삿포로 출발편은 매일 오전 7시 40분에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오전 10시 10분 삿포로 신치토세공항에 도착한다. 돌아오는 편은 오전 11시 10분 신치토세공항을 출발, 오후 2시 10분에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다. 주말 스케줄의 경우 일부 상이하다.

이번 신규취항으로 이스타항공의 일본노선은 △인천-삿포로(신치토세) △인천-도쿄(나리타) △인천-오사카(간사이) △인천-오키나와 △인천-후쿠오카 △부산-오사카(간사이) 등 총 6개 노선으로 확대됐다.

김상호 이스타항공 삿포로 지점장은 "삿포로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관광도시로 일본 현지에서도 방문 선호도가 높은 도시로 손꼽힌다"며 "이번 정기편 취항으로 더욱 다양해진 이스타항공의 일본노선을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이번 삿포로 정기편 취항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일본 전 노선 7월 항공권 특가 판매에 돌입한다.

담당업무 : 항공,정유,화학,해운,상선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서두르지 말되, 멈추지 말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